‘니베아 맨’ 사회인야구 대회, 인증샷 하나로 참가 신청…26일까지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3.05.17 10: 16

사회인 야구의 여름 축제, ‘제 4회 니베아 맨 컵 전국 생활체육 야구대회’가 5월 26일까지 대회 공식 홈페이지(http://www.nmbaseball.co.kr)에서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아마추어로 구성된 대한민국 사회인 야구단이라면 어느 팀이든 참가신청이 가능하고 주최사인 니베아 맨의 여름 프로모션 제품을 들고 인증샷만 올리면 참가 신청이 이뤄진다.
니베아 맨의 여름 프로모션 제품은 ‘남자만의 다섯 배 더 꼼꼼한 모공 클렌징-오일 컨트롤 훼이셜 폼’이다. 이 클렌징 제품을 구입해 선수단이 함께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된다.

4회째 맞는 ‘니베아 맨 컵 전국 생활체육 야구대회’는 올해 문호를 2배로 늘려 64강 체제로 대회를 시작한다. 주최측 1개 팀, 전년도 우승 1개 팀, 연예인 5개 팀을 제외한 57장의 티켓이 전국 생활체육 동호인들에게 열려 있다.
64강에 참가할 팀은 대회 참가를 신청한 팀들을 대상으로 공정한 추첨을 거쳐 선별 된다. 대회 참가권 추첨에 떨어졌을 경우에도 또 다른 기회가 남아 있다. 올해 신설 된 ‘니베아 맨 프리 리그’가 있기 때문이다. 프리 리그는 ‘니베아 맨’ 본 대회와 별개로 매달 8개 팀을 뽑아 별도의 경기를 치를 수 있게 해 주는 리그다. 다만 프리 리그 참가 자격은 본 대회 참가 신청 팀에게만 주어진다.
64개 사회인 야구팀은 6월 2일 조추첨식을 거쳐 대진을 확정하고 6월 16일부터 7월 21일까지 주말을 이용해 열전을 펼친다. 우승팀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과 트로피가 주어지고, 준우승팀에게는 300만 원의 상금이, 3위팀에게는 2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일본의 사회인 야구팀과 자존심 대결을 펼치게 될 ‘드림매치’의 한국 올스타팀은 16강에 진출한 팀의 감독 추천으로 선수단이 구성된다. 한국 올스타팀은 8월 중에 일본 오키나와 사회인 야구팀과 원정경기를 연다.
‘제 4회 니베아 맨 컵 전국 생활체육 야구대회’는 ‘니베아 맨’이 주관하고 국민생활체육 전국야구연합회, OSEN이 후원한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