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19일 삼성전 '주니어 다이노스데이' 양상국 시구
OSEN 이상학 기자
발행 2013.05.18 14: 23

NC다이노스프로야구단이 5월 19일(일) 삼성 라이온즈와의 마산 홈경기를 ‘5월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로 지정,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월 마지막 일요일 홈경기에 실시하는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는 어린이ː≠ 팬을 위한 스페셜 데이로, 5월에는 가족의 달을 맞아 다자녀 가정과 함께 한다. NH농협경남본부, 아가방앤컴퍼니와 함께 3자녀 이상 다자녀 가정을 무료 초청하며, 2자녀 이상 다자녀 가정에는 아가방 퓨토 썬스크린 세트 등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아가방의 캐릭터 크라운베어 게임, 다이노스 포토존, 페이스 페인팅 행사도 열린다. 
주니어 다이노스 데이 승리기원 시구는 경남을 대표하는 개그맨 양상국이 할 예정이다. 2012년 퓨처스 개막경기 축하 메시지로 다이노스를 응원했던 양상국은 ‘특별한’ 시구로 다이노스의 승리를 기원한다.

5월에도 변함없이, 마산야구장 투어, 그라운드 캐치볼, 배트보이 등 주니어 다이노스 회원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경기 종료 후에는 모든 어린이 팬들이 참여 가능한 베이스 질주 체험도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노스 홈페이지(www.ncdino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waw@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