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세이패시픽항공, 여름 성수기 맞이 마일리지 프로모션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05.20 09: 32

캐세이패시픽항공이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기존대비 절반의 마일리지를 사용해 좌석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여름맞이 ‘좌석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6월 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출발하는 캐세이패시픽그룹의 좌석 승급이 가능한 일반석 항공권을 가지고 있는 여행객들이라면 누구나 본 프로모션에 참여 가능하다. 좌석 업그레이드 신청은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의 '항공 보너스 신청서'에 자신이 예약한 항공편 정보를 기입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가장 큰 장점은 기존 대비 절반의 마일리지를 사용해 일반석을 비즈니스석으로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는 점. 기존 인천~홍콩 구간의 일반석 항공권 좌석을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서는 왕복 3만 마일이 필요했던 반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1만 5000마일만 사용하면 된다.

6월 30일까지 여행하는 이용자는 기존 대비 약 3배의 마일리지 적립 혜택인 ‘트리플 아시아 마일즈’도 함께 적용돼 좌석 업그레이드에 사용한 마일리지를 다시 채울 수 있다.
클라랜스 청 캐세이패시픽항공 한국지사장은 "여름 휴가를 앞두고 더 많은 여행객들이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캐세이패시픽항공에서 마련한 풍성한 혜택으로 더욱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홍콩, 대만 직항 노선 외에도 중국, 동남아, 인도, 중동 등 노선들이 포함돼 있다.
한편 아시아 마일즈는 22개 항공사, 전세계 호텔, 레스토랑 등 다양한 국내외 제휴사에서 마일리지를 적립 또는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프로그램으로, 아시아 마일즈 홈페이지에서 ishop을 통해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며 보너스 항공권 및 좌석 승급 외에도 럭셔리 호텔 숙박권, 기내 면세품, 전자제품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신청할 수 있다.
fj@osen.co.kr
캐세이패시픽항공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