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MA' 싸이, 트레이시모건과 꽃게춤..'대환호'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05.20 10: 19

가수 싸이가 빌보드 뮤직 어워드(BBMA)에서 진행자 트레이시 모건과 꽃게춤을 함께 추며 큰 환호를 받았다.
싸이는 20일(한국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가든 아레나에서 개최된 '2013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 시상자로 먼저 모습을 드러냈다. 
은색 재킷에 수트를 입고 등장한 싸이는 곡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의 유재석 의상으로 무대에 오른 MC 트레이시 모건과 함게 꽃게춤을 췄다.

두 사람의 무대에 관객은 물론 출연자들은 큰 박수와 환호를 보내 BBMA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잠시동안 흥겨운 무대를 이끈 싸이는 시상자로서 크리스브라운의 무대를 소개했다.
싸이는 시상자로 무대에 선 이후 자신의 트위터에 해당 모습을 게재하며 기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싸이는 이날 BBMA에 씨 로 그린(Cee-Lo Green), 셀린 디온(Celine Dion), 칼리 래 젭슨, 케샤(Ke$ha)와 함께 시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2013 빌보드 뮤직 어워드' 파이널 리스트 후보로는 테일러 스위프트, 펀, 마룬5가 이름을 올렸으며 해당 어워드는 미국 방송사 ABC를 통해 생중계되고 있다.
goodhmh@osen.co.kr
싸이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