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트 '친퀘첸토(500)'가 특유의 매력 어필을 위해 트렌드의 거리 압구정동으로 외출한다.
피아트 브랜드는 이달 30일까지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 웨스트관 앞에 미니어처카 박스 형태의 공간을 마련하고, 피아트 '친퀘첸토(500)'를 전시한다.
피아트는 열린 공간에서 소비자들이 자유롭게 '친퀘첸토'를 살펴보고, 기념 촬영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고객 카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리츠칼튼 호텔 숙박권, 친퀘첸토 미니어처 자동차,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 등 기념품도 제공한다.

정일영 피아트 브랜드 마케팅 총괄 이사는 "'친퀘첸토'는 이탈리아 스타일리시 자동차의 아이콘"이라며 "톡톡 튀는 친퀘첸토의 유쾌한 매력을 느낄 수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피아트는 지난 2일부터 15일까지는 노란 옷에 안경을 쓴 모습의 '친퀘첸토'를 여의도 IFC몰에 전시하기도 했다.
피아트는 5월 한달 간 '친퀘첸토' 또는 '친퀘첸토C'를 구매하는 이 중 매주 1명씩 추첨을 통해 총 5명의 운전자에게 '친퀘첸토'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액세서리를 무상으로 장착해 주는 세상에 단 하나, 나만의 친퀘첸토'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5월에 '친퀘첸토 팝(500 POP)' 모델을 구매하는 이에게는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등록세 지원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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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이슬러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