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전북연맹회장배 전국 스쿼시 대회, 23일 개막
OSEN 박선양 기자
발행 2013.05.20 16: 22

제7회 전북연맹회장배 전국 스쿼시 선수권대회가 5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전라북도체육회관 스쿼시경기장에서 열린다대한스쿼시연맹과 전주시가 주최하는 이번 대회는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 각 남녀 단식과 고등부, 대학부 각 남녀 복식, 그리고 고등부, 대학부 각 남녀 단체전(엔트리 각 3명)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우수선수 육성 및 신인선수 발굴, 지역 스쿼시 발전과 활성화를 위하여 대한스쿼시연맹과 전주시가 주최하고, 전라북도스쿼시연맹과 전주시스쿼시연맹이 주관하는 전국 대회로 금년 7회를 맞이하고 있다. 참가구분이 초등․중등․고등․대학․일반부 각각 남녀로 나뉘어져 등록 선수 모두가 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는 종별 선수권 대회로, 개인전 단식은 초등․중등․고등․대학․일반부로 구분되며, 복식은 고등․대학부로 구분되어 진행된다. 단체전은 고등․대학부만 진행된다. 본 대회는 동일 종별 참가 선수들 간의 경기력 향상과 아울러 상위종별 선수들의 경기를 직접 체험하며 선수활동에 대한 동기부여에 크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
입상자 전원에게는 상장, 메달 및 시상품이 증정된다. 대회 후원은 전주시통합체육회, 전주비전대학교, 전주대학교, 전라북도체육회 등이 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스쿼시연맹 사무국(전화 02-419-6454~5)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