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오늘(21일) 정오 5집 공개 ‘차트 요동칠까?’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5.21 08: 15

가수 이효리가 21일 정규 5집 타이틀곡 ‘배드 걸스(Bad Girls)’를 비롯해 수록곡 16곡을 모두 공개함에 따라 온라인 음원차트 지각변동을 예고했다.
이효리는 이날 정오 주요 멜로, 엠넷닷컴, 벅스, 소리바다 등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모노크롬(MONOCHROME)’ 전곡을 공개한다.
앞서 이효리가 컴백 전 선공개한 자작곡 ‘미스코리아’로 각종 차트 1위는 물론 음악 순위프로그램 1위에 오르는 등 3년의 가수 공백기를 무색케 했던 결과를 일궈낸 만큼 이번 정규 5집 공개에 기대감은 더욱 높아졌다.

멜론, 엠넷닷컴 등에서 발매 후 역주행을 통해 공개 4주차인데도 여전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걸그룹 강자 포미닛을 비롯해,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 러브테마송 ‘잘 있나요’로 7개 차트를 휩쓸고 있는 더원, 그리고 자작곡 데뷔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오래 상위권에 랭크된 ‘봄봄봄’의 로이킴 등이 이효리의 컴백을 숨죽이며 지켜보고 있는 형국.
이에 이효리가 타이틀곡 ‘배드 걸스’로 선공개곡 ‘미스코리아’ 때만큼 차트 올킬을 이뤄낼 수 있을지, 정규 5집 수록곡 16곡이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골고루 안착하며 ‘섹시퀸’의 컴백을 제대로 알릴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효리의 5집 ‘모노크롬’은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22일 오후 6시 케이블채널 Mnet ‘이효리 쇼(2HYORI SHOW)’를 통해 첫 컴백무대를 선보일 첫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