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6회 미즈노 드림컵, 일본서 23일 개최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3.05.21 14: 40

제 16회 미즈노 드림컵(MIZUNO DREAM CUP)이 오는 23일 일본 오카야마현에서 열린다.
일본 미즈노가 주최하는 미즈노 드림컵은 미즈노 오픈(MIZUNO OPEN)에 참가하기 위한 선발전으로, 올해 16회를 맞이하는 아마추어 대회다.
미즈노 드림컵 대회 출전권을 놓고 한국 미즈노에서는 지난 3월 선발전을 통해 상위 6명의 주니어 선수들을 뽑았다. 이들은 23일 일본 오카야마현에서 미즈노 오픈 출전 티켓을 놓고 경쟁을 벌인다. 나아가 브리티시 오픈(The Open)에 도전할 수 있는 꿈의 기회도 주어진다.

국내 선발전에 출전한 선수들은 미즈노가 후원하고 있는 공식 서포트 아카데미(MPSA:Mizuno Pro Support Academy) 소속 선수들로 초중고, 일반부에 이르기까지 연령 또한 다양하다.
특히 미즈노는 이번 한국 선발전에 참가한 주니어 선수들을 대상으로 한국체육산업연구원에서 선수 개인의 경기력 극대화를 위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측정을 받아 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제 16회 미즈노 드림컵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미즈노 공식 홈페이지(www.mizun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dolyng@osen.co.kr
미즈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