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하트하트재단(이사장 신인숙, www.heart-heart.org)이 온라인 쇼핑몰 G마켓(대표 변광윤)과 함께 20일부터 ‘나눌수록 두근두근 하트베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나눌수록 두근두근 하트베어’ 캠페인은 하트하트재단과 G마켓의 후원으로 이뤄지며 하트베어 판매 수익금 전액은 경제적인 이유로 수술을 받지 못하는 국내외 심장병 아동들에게 지원 된다.
‘하트베어’는 가난과 장애로 힘겨워 하는 아동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한 하트하트재단의 나눔 마스코트다. 창립 25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한 ‘두근두근 하트베어’는 심장박동기가 들어 있어 품에 안으면 두근두근 심장이 뛰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홍보대사 박하선이 재능기부 형식으로 캠페인 광고를 촬영해 눈길을 끌었다. 2010년부터 하트하트재단의 홍보대사로 활동해온 박하선은 “많은 사람들이 캠페인에 참여해 경제적으로 어려워 심장병 수술을 받지 못해 생명을 잃는 아이들이 치료를 받고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하트하트재단 신인숙 이사장은 “온라인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국민들이 나눔에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자발적 나눔에 참여해 마음에서 마음으로 나눔이 전해지는 것을 느끼며 더불어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두근두근 하트베어는 G마켓 홈페이지의 ‘후원세일즈 더브이’에서 20일부터 2주간 진행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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