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電-SKT, '옵G 프로' 들고 전국 캠퍼스 방문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05.23 16: 35

LG전자가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이 높은 대학생층에게 최신형 스마트폰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학가를 찾고 있다.
LG전자는 SK텔레콤과 함께 대학가 축제기간에 맞춰 오는 6월 10일까지 ‘G Pro 대학생지원프로젝트’를 펼친다.
이번 프로젝트는 최신 스마트폰에 대한 이해도와 관심도가 높고, 주변에 대한 영향력도 큰 대학생을 대상으로 준비됐다. 또한 최근 정부의 보조금 규제로 인해 소비가 위축된 대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한 이벤트이기도 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대학생들은 ‘옵티머스 G Pro’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구매 시에는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제공을 수 있다.
LG전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대학 캠퍼스 내 체험존을 운영하며 SK텔레콤용 ‘옵티머스 G Pro’ 또는 ‘옵티머스 LTE3’를 구매한 학생들에게는 G Pro 퀵커버와 무선충전패드 60% 할인쿠폰 또는 대용량 보조 배터리를 증정한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내에10명 이상이 해당 제품을 구매 및 개통한 대학 동아리를 대상으로 포켓포토와 에어워셔, 소형냉장고, LG 3D 스마트 TV 모니터, LG HD LED TV 등의 경품도 증정한다.
이에 업계 관계자는 이에 “법정 수준 이상의 보조금 지급이 제한되면서 다양한 고객 서비스의 확대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 ‘옵티머스 G Pro’와 같은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을 통해 최근 갤럭시S4의출시로도 녹이지 못한 모바일시장의 빙하기가 짧아지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LG전자는 이번 대학생 지원 프로젝트 이외에도 ‘옵티머스 G Pro’ 출시 후 탐앤탐스 및 카페베네와 연계한 G Pro 체험존운영, 기존 대화면폰 사용자들 대상의 G Pro 무상 체험 프로모션, 글로벌 출시 기념 무선 충전세트 100% 증정이벤트, G Pro송 편곡이벤트 등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참여와 소통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fj@osen.co.kr
LG전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