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 '마더' 김혜자의 갈대밭 댄스 패러디 '폭소'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3.05.24 11: 21

가수 이적이 영화 '마더' 속 김혜자의 갈대밭 댄스를 완벽 패러디해 화제다.
오는 29일 밤 11시 첫 방송될 Mnet '방송의 적'이 영화 ‘마더’에서 김혜자가 갈대밭에서 홀로 춤을 추는 장면을 패러디한 예고 영상(http://www.youtube.com/watch?v=7h3lOxHXruM)을 공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적은 홀로 넓은 갈대밭에 서서 음악에 취한 채 댄스 삼매경에 빠진 모습. 이적은 능청스러운 표정 연기과 댄스를 선보이며 유명한 장면을 싱크로율 100%로 완벽히 소화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적의 갈대밭 댄스 예고편에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방송의 적' 첫 방송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네티즌들은 “이적의 예능감이 기대된다””, “마더 패러디 중에 가장 최고인 듯!”, “이적의 새로운 모습이 기대된다”, “방송 내용이 어떤 내용일지 궁금하다”, “음악의 신 뛰어넘는 최고의 리얼리티 예능이 될 듯”, “이적 깨알 예능감 최고다. 예고부터 다르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Mnet '방송의 적'은 주인공 이적이 가수 존박과 함께 음악 토크쇼 ‘이적쇼’를 탄생시켜 나가는 과정을 그린 신개념 리얼리티 예능. 오는 29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issu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