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빅' 박나래, 현아 패러디 '사과머리-망사스타킹'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3.05.25 09: 26

'코빅' 박나래가 포미닛 현아의 망사스타킹 바지로 깨알 같은 패러디에 나서 폭소를 예고하고 있다.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의 신규팀 ‘미추미추(김인석, 박휘순, 박나래, 장도연)’로 활동하고 있는 박나래가 분장개그의 여제 김미려를 위협 할 만한 폭소만발 ‘현아 패러디’로 시청자들의 배꼽 사냥에 나서는 것.
미추미추는 코너 ‘전설의 동아리’로 등산부, 댄스부 등 매회 다양한 대학 동아리에서 회장 김인석, 3학년 장도연, 4학년 박나래, 동아리를 창시한 88학번 선배 박휘순이 신입생을 모집하는 설정의 개그를 선보이고 있다. 장도연은 훤칠한 키와 빼어난 미모로 신입생들의 눈을 혹하게 하지만 엉뚱하고 엽기적인 행동으로 폭소를 부르고, 대선배 박휘순은 88학번 선배답게 과거에서 튀어나온 듯한 충격적인 비주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 폭탄을 선사한다.

이중 단연 눈에 띄는 인물은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 비범한 분장을 하고 나오는 박나래. 박나래는 모태미녀 장도연의 그늘에 가리지 않고 스스로를 청순매력 신세경, 댄스부의 요정 손연재 등 유명 여자 스타에 비유하며 알 수 없는 자신감을 내뿜는 코믹한 캐릭터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5일 방송에서 박나래는 포미닛의 현아에 완벽 빙의해 깨알 웃음을 터트릴 예정. 현아의 트레이드 마크인 황금빛 긴 웨이브와 귀여운 사과머리를 하고 ‘이름이 뭐예요?’ 무대에서 선보이고 있는 화제의 망사스타킹 바지를 완벽 패러디한 것. 박나래는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뿜는 현아의 의상과는 어딘지 모르게 확 다른 느낌의 망사스타킹 바지로 폭소를 유발할 계획이다.
박나래의 망사스타킹 바지 현아 패러디는 25일 밤 9시 tvN 방송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issue@osen.co.kr
tv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