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자살시도 현장 CCTV 공개..엄청난 불길 '충격'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3.05.26 10: 07

[OSEN=방송연예팀] 가수 겸 배우 손호영의 자살시도 사건 현장 CCTV와 영상이 공개됐다.
25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여자친구의 사망에 이어 자실시도를 해 충격을 손호영 관련 사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손호영이 타고 있던 차량이 불에 타는 모습과 손호영이 응급차에 실려가는 모습 등이 담긴 현장 CCTV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또 영상에는 신고를 받고 손호영의 차량으로 향하는 소방차와 소방관이 화재를 진압하는 장면, 병원으로 후송되는 손호영의 모습 등이 담겼다.
손호영은 최근 1년여 교제한 여자친구가 자살로 세상을 떠난 후 23일 발인식까지 빈소를 지켰다. 이후 손호영은 24일 오전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동 한 교회 주차장에서 차 안에서 번개탄을 피워 자살시도를 한 후 시민에 발견돼 병원에 후송돼 충격을 안겼다.
'연예가중계' 측이 공개한 CCTV와 현장 영상에 따르면 현재 내부가 완전히 전소된 손호영의 차량은 가까이 다가갈 수 없을 정도로 위협적으로 타올랐다. 이후 손호영은 구급차를 타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손호영은 현재 병원에서 치료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osenstar@osen.c.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