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시네마틱 '애니 vs 드레이븐' 누가 이길까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3.05.26 21: 11

[OSEN=이슈팀] 귀여운 불꽃소녀 애니와 왕도끼 검투사 드레이븐이 한 판 승부를 벌이면 누가 이길까.
전세계 온라인 게임 시장을 휩쓸고 있는 리그오브레전드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방불케하는 '롤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각 히어로간 대결 장면들이 펼쳐져 게이머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롤 시네마틱 영상이란 리그오브레전드에 등장하는 히어로 캐릭터들을 주인공 삼아 마치 애니메이션 대작 처럼 동영상으로 꾸민 것을 말한다.
라이엇게임즈는 26일 오후 중국 상하이에서 한국 올스타팀의 우승으로 막을 내린 ‘롤 올스타전’을 기념해 ‘리그 오브 레전드’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롤 시네타틱 영상은 이전 작품들에 비해 그래픽 수준 및 스토리 면에서 한결 진화됐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이번 롤 시네마틱 동영상은 도입부에서 카드의 달인 트위스티드 페이트와 정글 캐릭터 피들 스틱의 한 판 대결이 펼쳐지고 이어서 양 편으로 나뉜 듯 서로 응원군 캐릭터들이 차례로 등장해 궁극기 대결을 벌인다.
특히 관심을 모은 건 드레이븐에게 패한 가렌을 도우려고 나선 애니의 강력한 마법 공격이다. 경쾌한 발걸음으로 불꽃을 날리며 등장한 애니는 궁지에 몰리자 귀여운 테디 베어를 궁극기 불곰으로 변신시켜 뜨거운 진검 승부를 벌였다.
동영상을 본 롤 유저들은 "전편들보다 훨씬 뛰어나다" "동영상 보니 롤 하고 싶다" "한국 올스타팀이 우승한 대회 끝나고 공개됐다니 마치 축하 작품같다" 등등 댓글을 이어 달고 있다.
osenhot@osen.co.kr
롤 시네마틱 동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