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허각과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가 오는 31일 두 사람이 함께 부른 듀엣 곡을 발표한다.
이 앨범은 두 사람의 소속사인 에이큐브에서 그동안 선보인 ‘에이큐브 포 시즌(A CUBE FOR SEASON)’의 GREEN(양요섭, 정은지), WHITE(장현승, 정은지, 김남주)에 이은 세 번째 앨범 ‘에이큐브 포 시즌 # 블루(BLUE).
허각과 정은지 두 사람은 이미 지난 2월 허각의 정규 1집 앨범 ‘리틀 자이언트(LITTLE GIANT)’ 수록 곡 ‘헤어질걸 알기에’를 통해 한 차례 호흡을 맞춘바 있다.

이번 발매되는 허각과 정은지의 듀엣 곡은 히트 작곡가 이단옆차기와 작업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허각은 지난해 8월 이단옆차기 곡인 ‘아이 니드 유(I Need You)’를 지아와 함께 듀엣으로 발표해 큰 인기를 모은바 있다.
소속사 에이큐브 측은 “지난번 허각 정규 1집에 정은지가 참여한 듀엣곡 ‘헤어질걸 알기에’의 반응이 생각보다 좋았다”며 “두 사람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만큼 그 진가를 발휘하는 곡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허각은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이승철 편’에 출연해 이승철, 그리고 울랄라세션과 인연이 깊은 ‘서쪽하늘’을 열창해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
gat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