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1' 씨엘, YG 사옥에 대형 미디어 파사드 '화려'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3.05.27 09: 36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YG 엔터테인먼트 사옥에 솔로로 데뷔를 앞둔 CL의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가 게재됐다.
전세계 동영상 채널 유튜브에는 지난 26일 'CL, YG 빌딩 미디어 파사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YG 사옥 벽면에 CL 솔로 테마 티저가 화려한 불빛을 뿜어내며 야경과 아름다운 조화를 이뤄내고 있다. 
특히 영상에는 CL 로고와 타이틀 곡 '나쁜 기집애'의 티저 이미지, CL을 상징하는 눈, 입술 등이 감각적으로 비춰졌다. 이 영상은 한강의 풍경과 어우러져 절경을 이뤄 더욱 눈길을 끌었다.

유튜브에 게재된 이 영상은 발매 전까지 음원을 공개하지 않겠다는 YG의 전략에 따라 무음으로 공개됐다. 현재 이 영상의 조회수는 6만을 넘어섰으며 국내외 팬들의 기대가 담긴 댓글 역시 700여개에 이른다.
씨엘은 솔로 데뷔에 앞서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티저 이미지 컷을 공개했다. 씨엘은 해당 이미지를 통해 여전사, 경찰 등의 강렬하면서도 은근한 섹시미를 과시해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샀다.
씨엘은 오는 28일 정오 첫 솔로곡 '나쁜 기집애'를 공개한다. 이 곡은 BPM70 의 매우 느린 최신 힙합 장르로, 씨엘만의 독창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할 것으로 예상된다.
goodhmh@osen.co.kr
유튜브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