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저리가 ‘롤 시테마틱’, 이틀만에 410만 돌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3.05.27 10: 47

[OSEN=이슈팀] 유튜브에 등장한 ‘롤 시네마틱’의 이틀만에 조회수 140만을 돌파했다. 
지난 25일 유튜브에 공개 된 ‘League of Legends Cinematic: A Twist of Fate’는 27일 오전 10시 35분 현재 410여 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 영상은 라이엇게임즈가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롤 올스타전 2013’을 기념해 만들었다. 롤 시네마틱 영상이란 리그오브레전드에 등장하는 히어로 캐릭터들을 주인공 삼아 마치 애니메이션 대작 처럼 동영상으로 꾸민 것을 말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롤 시네타틱 영상은 이전 작품들에 비해 그래픽 수준 및 스토리 면에서 한결 진화됐다는 평가를 듣고 있다.
트위스티드 페이트와 피들 스틱의 대결로 시작한 이번 롤 시네마틱에서 가장 관심을 모은 한판 승부는 카타리나와 가렌의 일전이다. 강력한 쌍칼로 초반 승기를 잡는 듯했던 카타리나는 가렌의 강력한 수비기에 단검이 부러지는 수모를 겪고 끝내 바닥에 눕기까지 했다.
하지만 카타리나를 꺾은 가렌은 뒤 이어 등장한 드레이븐의 초강력 도끼 파워에 눌리다 불꽃소녀 애니의 도움으로 겨우 목숨을 건졌다.
동영상을 본 롤 유저들은 "전편들보다 훨씬 뛰어나다" "동영상 보니 롤 하고 싶다" "한국 올스타팀이 우승한 대회 끝나고 공개됐다니 마치 축하 작품같다" 등등 댓글을 이어 달고 있다.
osenhot@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