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MR제거 영상으로 화제 "CD 삼킨 아이돌"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5.27 16: 07

7인조 보이그룹 백퍼센트(100%)의 MR제거 영상이 웹상에서 화제다.
최근 자신들의 첫 번째 미니앨범 ‘리얼 백퍼센트(Real 100%)’로 컴백, 타이틀곡 ‘원트 유 백(Want U Back)’으로 음악프로그램 컴백 무대를 선보였던 백퍼센트가 안무와 함께 완벽한 라이브를 소화하며 실력파 신인 아이돌임을 또 다시 입증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백퍼센트의 ‘원트 유 백’ 무대는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 무대 MR제거 영상. 화면 속 백퍼센트 멤버들은 격렬한 안무를 소화하면서도 흐트러짐 없는 라이브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네티즌들은 ‘MR제거 영상이 맞나?’, ‘춤추면서 어떻게 저렇게 노래를 하나?’, ‘CD 삼킨 아이돌 등극’ 등의 글로 놀라움을 표했다.
27일 오후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측은 “백퍼센트가 이번 활동엔 완벽한 군무와 더불어 라이브를 보여주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MR을 거의 제거, 실제 멤버들이 무대 위에서 직접 노래를 소화할 수 있게 연습을 거듭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23일 미니앨범 ‘리얼 백퍼센트’ 수록곡 전곡을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백퍼센트는 각종 음악 프로그램 무대에서 절제된 섹시함을 담은 곡 ‘원트 유 백’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gato@osen.co.kr
티오피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