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위대’, 김수현-박기웅만 있다? ‘큰일 날 소리’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3.05.28 10: 44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주연배우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 뿐만 아니라 충무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
들개로 태어나 괴물로 길러진 북한 최정예 스파이들의 달동네 잠입기를 그린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배우 홍경인부터 이채영, 박은빈, 최우식까지 충무로 연기 청년들이 총출동하는 것.
‘아름다운 전태일’, ‘젊은이의 양지’, ‘왕초’ 등으로 일찌감치 청춘스타 덤에 오른 후 지금까지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로 꾸준히 사랑받아오고 있는 홍경인은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순임(박혜숙 분)과 동구(김수현 분)를 끔찍하게 아끼는 순임의 아들 두석 역을 맡아 인간미 넘치는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천추태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으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채영은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매력 넘치는 목소리의 달동네 미녀 가수 란으로 분해 그만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란은 섹시한 옷차림으로 달동네 남성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지만 마음속에는 아무에게도 말 못할 고민을 간직하고 있어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예정이다.
‘백야 3.98’의 아역 배우로 데뷔해 ‘태왕사신기’, ‘천추태후’ 등에서 활약해 온 박은빈은 동구에게 매일 아침 상냥한 인사를 건네는 유란 역을 맡아 동구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마지막으로 ‘옥탑방 왕세자’로 안방극장의 여심을 휘어잡은 최우식은 유란을 향해 바보 웃음을 날리는 동구에게 면박을 주는 유란의 동생 유준 역을 맡아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오는 6월 개봉 예정이다.
trio88@osen.co.kr
‘은밀하게 위대하게’ 스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