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에어리즘' 평가단 10만 명 모집…에어리즘 증정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3.05.28 16: 41

글로벌 SPA브랜드 유니클로가 내달 1일부터 전세계 10만 명의 소비자 대상으로 에어리즘 체험 세계 투표 10만 명 평가단을 모집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세계 투표 캠페인은 글로벌 이벤트 웹사이트에 참여를 신청한 전세계 누리꾼 중 10만 명의 평가단을 선발해 에어리즘을 무료로 증정하고, 에어리즘의 쾌적함에 대한 투표를 통해 착용담을 듣고자 기획됐다.
이번 에어리즘 세계 투표 캠페인에는 유니클로의 광고모델인 이나영, 글로벌 홍보대사인 테니스 플레이어 노박 조코비치, 프로 골퍼 아담 스콧 등이 에어리즘에 대해 미리 체험한 소감을 전하고, 캠페인 참여에 앞장서고 있다.

배우 이나영은 “부드럽고 좋은 감촉에 땀도 빨리 마르고 깔끔해 에어리즘을 즐겨 입는다”며 “전 세계인이 함께 하는 세계 투표 캠페인에 동참하셔서 에어리즘의 기능을 경험해 보세요. 모든 분들의 참여에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유니클로는 이번 세계 투표 캠페인을 계기로 에어리즘 체험 기회를 확대해 에어리즘의 제품력을 알릴 계획이다.
에어리즘은 섬유회사 도레이(TORAY), 아사히 화성(旭化成) 등과 공동 개발해 탄생한 하이테크 섬유로 만든 기능성 이너웨어이다. 흡한속건, 흡방습, 소취, 접촉 냉감 등 8개의 쾌적한 기능을 갖춘 유니클로의 기능성 상품이다.
이번 에어리즘 세계 투표 캠페인 참여는 6월 1일부터 유니클로 홈페이지에서 글로벌 이벤트 웹사이트 주소 공개와 함께 신청 가능하며 참가자들의 착용 소감 및 투표 결과는 웹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착용 소감을 남긴 평가단에게는 온라인 스토어 5000원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세계 10만 명이 참여한 최종 투표 결과는 7월 초 발표된다.
fj@osen.co.kr
유니클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