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 '내연모' 쫑파티 사진 공개 '신하균 얼굴에..'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3.05.30 10: 00

[OSEN=방송연예팀] 배우 진태현이 ‘내 연애의 모든 것’의 쫑파티 사진을 공개했다.
 
진태현은 지난 29일 SBS 수목드라마 ‘내 연애의 모든 것’(이하 ‘내연모’) 종방 기념 쫑파티를 가졌을 때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진태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마지막까지 이뿌게 김의원형아~ 고생했어요 민정이도 채아도 희순형도 형진형아 정난누나 지아 정민 부산이도 보리도 선생님들 모두 생일 축하해요 나균형~”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진태현은 내연모 쫑파티 현장에서 출연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진태현은 생일을 맞이한 신하균의 얼굴에 케이크를 묻혀 ‘수영-상수, 수수커플’의 절친라인을 인증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내연모 끝나서 너무 아쉬워요’, ‘수수커플 정말 친한가 보다’, ‘진태현 진지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진태현은 “모든 게 끝났다 9개월 대장정 나이가 한 살 더 먹었고 조금 더 배웠고 어른이 되어간다 악마와 천사를 동시에 연기해야 했고 다른 일터에서 버티며 열심히 밤새 달렸다 마이너스는 없었고 플러스만 있었다 감사기도 해야겠다”며 그간 해온 작품들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osenstar@osen.co.kr
진태현 트위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