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스, ‘썬 스크린 온 페이스 슈퍼라이트’ 한정판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3.05.30 10: 13

친환경 수분과학 코스메틱 오르비스가 자외선 차단제 ‘썬 스크린 온 페이스 시리즈’의 기능을 강화한 특별 한정판 ‘썬 스크린 온 페이스 슈퍼라이트(28mL*15,000원)’를 출시한다.
오르비스의 썬 스크린 온 페이스 시리즈는 강력하지만 자극없는 자외선 차단력과 산뜻한 발림성, 촉촉한 보습력을 두루 갖춘 오르비스의 인기 UV케어 라인이다. 피부 특성에 따라 특화된 오리지널, 모이스춰, 라이트 3종으로 구성 돼 있다.
다시 태어난 ‘썬 스크린 온 페이스 슈퍼라이트’는 SPF34/PA+++의 차단력을 갖추고  피부에는 순하고 안전하게 작용하는 데일리 썬케어 아이템이다.

오르비스 관계자는 "항산화 효과의 로즈마리 추출물,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는 흑설탕 추출물이 함유되어 태양볕에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며, 식물성 수렴 성분인 하마메리스액이 피지 분비를 억제하여 번들거림 없이 깔끔하게 유지해 준다"고 밝혔다.
썬 스크린 온 페이스 슈퍼 라이트는 오르비스 쇼핑몰(www.orbis.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르비스 신규회원 이라면 3,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