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포토북을 서비스하는 '쇼캣 포토북'(디콘허브 대표 안영철, 황인선, www.showcat.kr)이 오픈 기념으로 3-3-3 쇼캣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입과 동시에 현금처럼 쓸 수 있는 ‘3000포인트’를 지급하고 쇼캣 홈페이지에 후기를 작성하는 이들에게 추가로 3000포인트 지급한다. 오픈 30일간 직접편집이 어려운 이용자들이 디자인을 의뢰하는 경우 별도의 디자인비 없이 제작할 수 있다.
6월 1일 오픈 예정인 쇼캣 포토북은 여행 스토리 및 육아 일기, 돌 앨범, 웨딩 앨범, 연인 이야기, 포트폴리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온라인 개인 맞춤 출판 서비스다.

연인끼리 주고받는 '커플포토북', 가족해외여행을 다녀와서 제작하는 '여행포토북', 결혼을 마치고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집들이 때 친지들에게 보여 줄 '허니문 포토북' 등이 쇼캣 포토북 서비스의 주요 상품들이다. 2년간의 강남 유명 웨딩 스튜디오, 베이비앨범의 리터칭, 디자인, 포토앨범제작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포토북, 포토앨범 전문사이트를 차렸다.
쇼캣 포토북에서는 200여 가지의 포토북 표지와 디자인 템플릿을 고를 수 있으며, 이용자가 직접 포토북의 크기(8*8, 10*10, A4, A5, A5가로형 등 5가지 유형)와 제작 할 페이지수(24페이지~48페이지)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포토북 커버(하드, 소프트커버), 포토북 출력방식(HD화질과 SD화질) 등도 선택할 수 있는 웹 인터랙티브( interactive) 방식을 채택했다.
100c@osen.co.kr
쇼캣 포토북의 디자인 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