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미쓰에이의 페이가 MBC ‘댄싱 위드 더 스타(이하 ’댄싱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페이는 31일 오후 방송된 ‘댄싱3’에서 삼바와 차차차로 가수 김경호를 누르고 최종 우승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날 페이는 지정종목인 삼바에서 파란색 계열의 의상을 입은 채 무대에 등장, 특유의 유연한 몸과 삼바 리듬을 완벽하게 느끼는 동작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심사위원들이 지적했듯이 약간의 실수가 있었지만 누가 실수를 했는지 모를 정도로 파트너 김수로와의 완벽한 호흡도 자랑했다.
이어진 자유무대에서 페이는 차차차를 선택했다. 의상을 직접 의뢰하는 등 열의를 보인 그는 마지막 무대답게 모든 에너지를 쏟으며 열정적인 무대를 꾸몄다.
화려한 의상을 입고 고난이도의 차차차를 소화한 그는 “음악을 가지고 노는 것 같다”는 극찬을 들으며 ‘댄싱3’의 최종 우승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우승이 결정된 이후 페이는 눈물을 흘리며 감격했으며 "우승 하게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안타깝게 우승을 놓친 김경호 역시 이날 결승전다운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삼바 무대에서는 파트너와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뜨거운 호응을 받았으며 이어진 자유무대에서는 자신이 직접 부른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독특한 모습과 강렬한 카리스마로 단숨에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trio88@osen.co.kr
‘댄싱3’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