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와 조용필, 이수근과 김수로가 한 방송에?’
가수 싸이와 조용필, 개그맨 이수근, 배우 김수로의 닮은꼴들이 ‘블라인드 테스트 180도’에 동반 출연해 MC와 게스트, 그리고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일 오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블라인드 테스트 180도’(연출 정윤정)에는 이수건, 싸요, 주용필, 김슈로, 노옹철 등 유명 연예인의 닮은꼴이 등장해 연예인 이미테이션으로 활동하는 사람과 단순 닮은꼴을 구분하는 테스트가 진행됐다.

싸요는 노옹철과 ‘강남스타일’로 분위기를 띄었고, 김수로는 특유의 미소와 말투, 꼭짓점 댄스까지 직접 선보이며 닮은꼴임을 강조했다. 특히 이날 ‘일밤-진짜 사나이’ 서경석, 손진영, 샘 해밍턴이 게스트로 출연해 김수로 닮은꼴 김슈로를 보며 연신 놀라는 모습을 내비쳤다.
결국 이수건, 싸요, 주용필, 김슈로는 이미테이션 연예인으로, 노옹철은 영화-연극-드라마에서 활약하는 12년차 현역배우 유일한으로 공개돼 MC와 출연진을 놀래켰다.
한편 박미선, 전현무, 붐, 성대현이 MC를 맡고 있는 ‘블라인드 테스트 180도’는 이날 서경석, 손진영, 샘 해밍턴이 게스트로 출연해 ‘취사병 출신을 찾아라’, ‘이미테이션 연예인이 아닌 그냥 닮은꼴을 찾아라’, ‘가장 맛있는 생선조리도구를 찾아라’ 등의 코너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gat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