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군대리아 이어 건플레이크 화제..'군대 홍보?'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3.06.02 20: 08

[OSEN=방송연예팀] '진짜 사나이'가 '군대리아'에 이어 '건플레이크'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군대 홍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반응.
서경석은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에서 일명 ‘건플레이크’로 불리는 군대식 시리얼을 공개했다. 이 음식은 군대식 햄버거인 ‘군대리아’와 군대식 라면인 ‘뽀글이’와 함께 3대 별미로 불린다.
이날 서경석은 ‘건플레이크’ 제조 방법을 공개했다. 건빵에 우유를 붓고 별사탕을 으깨서 넣으면 제조 끝. 서경석은 “딸기우유까지 살짝 넣어주면 더 맛있다”고 별식을 만드는 법을 공개했다.

엠블랙 미르는 시식 후 “군대리아보다 맛있다”고 감탄했고, 샘 해밍턴은 음식을 마구마구 먹으며 식탐왕으로 등극했다. 류수영도 "되게 부드럽습니다"며 "마치 카스텔라를 우유에 살짝 찍은 맛?"이라며 칭찬했다.
한편 ‘진짜 사나이’는 ‘리얼 입대 프로젝트’라는 기획의도로 김수로·서경석·류수영·샘 해밍턴·손진영·엠블랙 미르 등 남자 스타들이 4박5일간의 군생활을 하는 모습을 담은 다큐예능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은 스타들의 화룡대대 적응기 마지막 이야기가 공개됐으며, 배우 김영옥이 내레이션을 맡았다.
osensta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