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슈팀] 최근 결혼에 대해 호화 결혼식이 아니라는 심경글로 화제가 됐던 한헤진의 결혼식장 비용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화제가 되고 있다.
3일 오전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는 오는 7월 1일 결혼하는 한헤진과 기성용의 결혼 관련 소식을 정리했다.
우선 밝혀진 식장비용은 옵션을 다 포함했을 때 7900만원 정도. 호텔관계자는 "62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다. 꽃장식과 무대 장식은 선택이지만 다 포함했을 경우 7900만원 정도"라고 밝혔다.

지난 한혜진은 27일 자신의 트위터에서 결혼식 날짜를 밝히면서 "그동안 수많은 기사들과 떠도는 이야기들에 때론 억울하기도 답답하기도 했었다"면서 " 사사건건 모든 이야기들에 대응하지 못했던 것은 대응할수록 주목받게 되는 것에 대한 부담감과 작은 것에 불을 붙여 되려 다른 이들이 아닌 저희들 안에 큰 불을 내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기성용은 지난 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리더는 묵직해야 한다. 그리고 안아줄 수 있어야 한다. 모든 사람을 적으로 만드는 건 리더 자격이 없다"라는 글을 남겨 누리꾼들의 논란을 불러일으켰던 그는 다시 한 번 해명글을 남겨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풀어줬다.
기성용은 "오늘 예배드리고 설교 말씀 중 일부를 올린 것"이라며 "기사는 왜 나죠?"라며 억울한 상황에 몰렸던 자신의 억울함을 호소했다.
8살 연상연하 커플인 한혜진과 기성용은 SBS '힐링캠프'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쌓은 후 지난 1월부터 교제했다. 두 사람은 지난 3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으며 오는 7월 1일 결혼한다.
osenho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