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내상이 JTBC 새 프로그램 ‘시트콩 로얄빌라’에 출연한다.
3일 JTBC가 공개한 ‘시트콩 로얄빌라’ 출연진에는 개그맨 김병만과 더불어 안내상, 샤이니 멤버 온유, 배우 우현, 개그맨 이병진, 신봉선, 노우진, 조세호, 이도연 등이 이름을 올렸다.
‘시트콩 로얄빌라’는 로얄빌라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담백하게 풀어내는 시트콤 형식의 코미디다. ‘청담동 살아요’의 김석윤 PD가 연출을 맡고 개그맨 김병만이 메인으로 출연해 웃음과 감동을 안기겠다는 각오로 제작 중이다.

이러한 가운데 안내상은 김 PD가 가장 공들여 섭외한 인물이라는 게 제작진의 설명. 김 PD는 “정극에서와 같은 내면의 깊이를 표현하는 동시에 코미디라는 장르의 해학을 소화할 수 있는 적임자라는 생각에 안내상의 섭외를 학수고대해왔다”고 전했다. 안내상은 “코믹하게 때로는 훈훈하고 가슴 찡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가 되어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밖에도 김병만은 ‘시트콩 로얄빌라’에서 기존에 보여주었던 모습에 다양한 매력을 추가하기 위해 특훈에 돌입했다는 후문이다. 온유는 희망을 잃지 않는 청년백수 역할을 맡아 처녀귀신 오초희와 코믹한 동거 에피소드를 펼칠 예정이다.
‘시트콩 로얄빌라’는 13일 첫 녹화를 시작하며 7월 둘째주 첫 방송된다.
sunha@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