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난이’ 임주환, 힐링 꽃미소에 여심 ‘바운스’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3.06.04 09: 09

배우 임주환이 순도 100% 힐링 꽃미소로 여심을 설레게 했다.
SBS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극본 정지우, 연출 신윤섭)는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임주환의 미소가 담긴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시종일관 환한 미소로 촬영에 임하는 임주환의 모습이 담겨있다. 달달함이 묻어나는 특유의 해맑은 미소와 싱그러운 눈웃음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극 중 비극적인 상황에서도 늘 밝은 모습을 잃지 않는 순수 청년 공준수(임주환 분)의 따뜻한 미소와 똑 닮아 있어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한다.
또한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강소라와 화기애애하게 담소를 나누고 있는 모습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두 사람의 운명적인 첫 만남이 이루어졌던 터라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는 것.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대로 힐링 꽃미소”, “보고 있으니 입고리가 절로 올라간다”, “막장 없는 착한드라마에 훈훈한 배우까지. 무조건 본방사수”, “순수 청년 공준수 홀릭 상태입니다. 이런 사람 어디 없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4일 방송되는 12회분에서는 공준수가 곤경에 처한 나도희(강소라 분)를 우연히 도와주게 되면서 한층 가까워지는 모습이 그려진다.
kangsj@osen.co.kr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