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5일간 괌·사이판 호텔이 최대 30% 할인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3.06.04 10: 24

5일간 괌 사이판 호텔을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괌과 사이판의 주요 12개 호텔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계적인 휴양지인 괌과 사이판에 위치한 인기 호텔 12곳을 선정해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관이 좋은 호텔 및 리조트 상품으로 구성됐다. 괌에 위치한 4성급 호텔인 '리오팰리스 리조트 괌(Leopalace Resort Guam, 4성급)'은 3일 이상 예약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로열 오키드 괌 호텔(Royal Orchid Guam Hotel, 4성급)'은 2일 이상 예약 시, '홀리데이 리조트 괌(Holiday Resort Guam, 3.5성급)'은 3일 이상 예약 시 25% 할인된다.

사이판의 경우, '아쿠아리우스 비치 타워(Aquarius Beach Tower, 3성급)'를 조건 없이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하며, '찰란 카노아 비치 클럽(Chalan Kanoa Beach Hotel, 3성급)'은 3일 이상 투숙 시 30% 할인 받을 수 있다.
익스피디아의 ‘괌 사이판 호텔 특가 세일’을 이용하려면, 4일부터 8일까지 익스피디아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상품을 예약하면 된다. 모든 할인 상품들은 숙박일 기준으로 6월 4일부터 9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유은경 익스피디아 코리아 마케팅팀 차장은 “비행기로 4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괌과 사이판은 열대 섬 특유의 이국적이고 온화한 분위기로 한국 여행객들에게 늘 각광받는 여행지다. 이번 익스피디아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한국 여행객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괌과 사이판을 찾게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luckylucy@osen.co.kr
괌 리오팰리스 리조트./익스피디아 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