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정규1집 국내외 온-오프 인기돌풍 '화려한 컴백'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6.04 15: 19

12인조 보이그룹 엑소(EXO)가 정규 1집을 발매, 온라인과 오프라인 양쪽 모두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엑소는 지난 3일 정오 공개한 앨범 ‘XOXO(Kiss&Hug)’ 타이틀곡 ‘늑대와 미녀(Wolf)’로 발매 1시간 만에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5개 음원 사이트 1위 자리를 차지하며,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또한 정규 1집 오프라인 앨범 역시도 발매와 함께 한터차트, 핫트랙스 등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에서 일간차트 정상을 차지했음은 물론 실시간 차트 정상을 달리고 있어, 엑소의 파워를 여실히 보여줬다.

전 세계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엑소 정규1집 ‘XOXO’는 오후 3시 현재 인도네시아, 태국에서 1위를, 홍콩, 일본, 필리핀, 싱가포르, 베트남에서 2위를 기록 중이며 말레이시아, 핀란드, 타이완 등에서도 10위권에 진입했다.
이외에도 미국, 캐나다, 덴마크, 노르웨이, 프랑스 등 미주 및 유럽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돼 엑소의 글로벌한 인기를 확인시켰다.
한편 엑소는 4일 중국 후난위성TV 인기 예능프로그램 ‘쾌락대본영’에 출연해 중국 첫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