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일렉트로니카 뮤지션 허밍어반스테레오가 참여한 프로젝트 앨범 수록곡 ‘롤러코스터’가 오늘(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허밍어반스테레오는 실력 있는 뮤지션이 순차적으로 참여하여 발매하는 프로젝트 앨범 ‘멜로디 랜드(MELODY LAND)’ 첫 번째 주자로 나서, 상큼함이 전해지는 곡 ‘롤러코스터’를 선보인다.
‘멜로디 랜드’는 놀이공원인 테마파크를 주제로 각 놀이기구 별 특별한 느낌을 음악으로 담은 재미있고 신선한 프로젝트 앨범으로, 수록된 각각의 곡을 통해서는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기는 듯한 짜릿한 기분으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오늘 공개되는 첫 번째 놀이기구 ‘롤러코스터’에는 허밍어반스테레오가 탑승해 사랑하는 연인 때문에 수시로 업 & 다운되고, 때로는 돌기도하는 롤러코스터 같은 내용을 담은 신나고 발랄한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같은 시각 공개되는 ‘롤러코스터’ 뮤직비디오는 놀이공원에서 롤러코스터를 타러 가는 귀여운 캐릭터를 설정, 감각있고 독특한 느낌의 애니메이션.
허밍어반스테레오는 “오랜만에 참여하는 기획 음반이다. 음반을 슈트로 말할 수 있다면 나는 그와 어우러지면서도 좀 튀는 오렌지색 구두이고 싶었다. 여유 있고 즐겁게 준비했고, 음악 자체보다 사운드에 집중했던 곡 작업이었다. 그리고 이런 일은 거의 없는 경우지만 내가 불러보고 싶었던 곡이기도 하다”는 소감으로 ‘롤러코스터’에 대한 애착을 전했다.
한편 ‘멜로디 랜드’ 첫 번째 싱글인 허밍어반스테레오의 ‘롤러코스터’는 오늘(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되며, 같은 시각 뮤직비디오도 함께 선보인다.
gato@osen.co.kr
레이블벅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