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누구?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3.06.05 08: 44

[OSEN=방송연예팀] 2013 미스코리아 진에 영광은 미스 대구 진 유예빈에게 돌아갔다.
유예빈은 지난 4일 서울 세종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제 57회 '2013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미스코리아 진의 영광을 안았다.
유예빈은 1992년생으로 현재 경상대학교 의류학과에 재학 중이다. 신장 171.3cm 체중 52kg, 33-23-36의 신체사이즈로 서구적인 체형을 자랑한다. 요가와 댄스가 특기며 취미는 요리와 음악감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예빈은 미스코리아 진 당선 후 "내면의 아름다움을 키우는 미스코리아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유예빈은 '아름다운 외모', '명석한 두뇌', '착한 마음씨' 중 하나를 고르라는 질문에도 "외적 아름다움은 쉽게 없어져도 내면의 아름다움은 쉽게 없어지지 않는다"며 '착한 마음씨'를 고르는 현명한 모습을 보였다.
또 당선 직후 유예빈은 "미스코리아로서 나태해지지 않게 노력하겠다. 큰돈 들이지 않게 예쁘게 낳아주신 부모님에게 감사하다"며 "막창을 무척 좋아하는데 합숙기간 동안 먹지 못했다. 대회가 끝났으니 꼭 먹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유예빈은 올 한해 미의 사절단으로서 맡은 바 임무를 수행한다. 또 2014 미스 유니버스 대회에 한국을 대표해서 참여한다.
한편 미스코리아 선은 한지은(인천 진), 김효희(광주·전남 진)가, 미에는 김민주(충북 선), 한수민(서울 선), 최혜린(부산 진), 구본화(경남 진)가 선발됐다.김유미와 함께 선(善)은 한지은(인천 진), 김효희(광주·전남 진)의 차지였다. 미(美)에는 김민주(충북 선), 한수민(서울 선), 최혜린(부산 진), 구본화(경남 진)가 선정됐다.
osensta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