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시자들', 메인 포스터 공개..설경구·정우성 '강렬 눈빛'
OSEN 정유진 기자
발행 2013.06.05 09: 11

영화 '감시자들'(조의석, 김병서 감독)이 두 가지 종류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감시자들' 측은 5일 배우 설경구, 정우성, 한효주, 그룹 2PM 이준호의 모습이 담긴 두 종류의 메인 포스터를 전했다.
첫 번째 포스터 속에는 비밀스러운 범죄 설계자 제임스로 분한 정우성을 쫓는 감시 전문가들의 긴박감 넘치는 추적 현장이 포착돼 있다. 국중들 틈에서 작은 단서조차 남기지 않는 범죄 설계자 정우성을 쫓는 설경구, 한효주의 날카로운 눈빛이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한다.

두 번째 포스터에는 감시반 팀원 설경구, 한효주, 이준호가 한 데 모여 카리스마를 발하고 있다. 이성적인 판단력과 탁월한 리더십으로 감시반을 이끄는 리더 황반장 역의 설경구, 타고난 관찰력과 기억력을 지닌 감시반 신참 하윤주 역의 한효주, 민첩하고 빈틈없는 행동력을 지닌 다람쥐 이준호까지 감시전문가들의 날카로운 눈빛이 극 중 이들이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감시자들'은 철저한 계획 하에 단 1초의 오차도 용납하지 않는 범죄 조직의 리더 제임스(정우성 분)을 쫒는 경찰 내 특수조직 감시반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오는 7월 4일 개봉한다. 
 
eujenej@osen.co.kr
영화사 '집'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