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K2(www.k2outdoor.co.kr 대표 정영훈)가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제 4회 ‘2013코리아오토캠핑쇼’에 참가해 다양한 캠핑용품을 선보인다.
코리아오토캠핑쇼는 새로운 캠핑장비와 기술 등 캠핑 시장에 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오토캠핑 전시회다.
K2는 이번 캠핑쇼에서 1인용에서 6인 가족용까지의 다양한 텐트, 타프, 테이블, 의자, 램프, 키친웨어 등 총 70여 종의 캠핑용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전시장 규모도 전년 보다 2배 가량 넓혔다.

또 캠핑쇼 기간 중에는 전시 관람객을 대상으로 20~3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현장 특가 판매 이벤트도 마련했다.
K2는 2013년 캠핑라인의 콘셉트를 ‘남자들의 캠핑 로망(MEN’s CAMPING ACTION)’으로 정하고,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100c@osen.co.kr
K2 전시장을 찾는 관람객들이 K2 캠핑용품을 체험해 보고 있다. /K2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