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팍' 한고은 열애설 샤샤 오보..'이 사람이 아닌데..'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3.06.07 09: 52

배우 한고은이 축구선수 샤샤 드라큘리치와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하는 가운데에서 잘못된 사진이 전파를 탔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한 한고은은 강호동이 과거 샤샤와의 열애설을 언급하자 "서로 외국에서 와서 친해진 것뿐이었지 사귀는 사이는 아니었다"고 해명했다. 이어 "아예 모르는 분도 많았을 텐데 왜 괜히 끄집어내느냐"며 "당시 잘못된 루머로 정정보도까지 냈었는데, 그때 좀 화가 났었다"고 발끈했다.
한고은의 해명과 더불어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은 한고은의 열애설 상대로 지목된 전 축구선수 샤샤 드라큘리치의 자료 사진을 내보냈는데, 이것이 오보라 누리꾼들의 질타를 받았다.

한고은과 열애설에 휩싸였던 샤샤 드라큘리치는 유고슬라비아 출신의 공격수로 지난 1995년부터 2001년까지 K리그 부산 대우 로얄즈, 수원 삼성 블루윙즈, 성남 일화 천마에서 활약하며 1999년 K리그 득점왕에 올랐던 선수이다. 샤샤 드라큘리치는 1995년부터 2003년까지 10시즌 동안 국내 축구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우승 청부사'로 불렸다.
하지만 이날 방송에는 K리그 성남 일화 천마 소속에서  중앙 수비수 활약한 호주 출신의 사샤 오그네노브스키의 사진이 등장했다. 지난 2009년 1월 주 A리그 애들레이드 유나이티드를 떠나 성남 일화로 이적한 사샤는 3년 6개월 가량 팀의 간판 중앙 수비수로 활약하며 2010년 아시아챔피언스리그(ACL) 우승과 2011년 FA컵 우승을 이끌어내는 등 성남의 화려한 전성기를 이끌었다. 현재는 카타르의 움살랄에서 활약 중이다.
ny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