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신곡 티저 공개..댄서 20명과 '진격의 군무'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6.07 09: 14

걸그룹 씨스타가 신곡 티저영상을 공개, 파격적인 스케일과 화려한 군무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씨스타는 7일 자정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티저영상에는 영화 ‘물랑루즈’ 디바로 변신한 씨스타 멤버들이 20인조 댄서와 한 번에 걸어 ‘진격의 군무’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K-POP 사상 초유의 거대한 세트장에서 한 편의 대작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씨스타의 퍼포먼스는 차별화된 감각적 영상미를 뽐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물랑루즈와 태양의 써커스를 함께 보는 듯한 장관’, ‘씨스타 앨범중 최고의 고 퀄리티 예감’, ‘본편을 빨리 보고 싶다’, ‘씨스타 불패 신화’ 등의 댓글로 폭발적인 반응을 내비쳤다.
2년 만에 발매되는 정규 2집 타이틀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는 지난 해 ‘러빙 유(LOVING U)’를 통해 환상적인 콜라보를 선보였던 이단옆차기의 작곡에 김도훈의 편곡이 가세했다. 씨스타의 ‘건강한 섹시함’을 유지하면서도 보컬의 호소력을 극대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씨스타는 오는 11일 정규 2집 발매에 앞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센터(구 인터파크 아트홀)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