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이 하트모양 얼음으로 사랑을 고백한다.
쿠쿠전자는 영화배우 원빈을 모델로 내세운 신제품 정수기 ‘아이스 넘버5(‘ICE NO.5)’의 TV광고가 오는 10일부터 전파를 탄다고 밝혔다. ‘아이스 넘버5’는 쿠쿠의 입체제빙방식을 적용, 클로버, 다이아, 하트, 서클, 스타의 5가지 독특한 모양으로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신제품 정수기.
베트남의 아름다운 해변휴양지인 다낭에서 촬영 된 이번 광고는, ‘차가운 얼음이 따뜻한 말을 건네왔다’란 메시지를 기본으로 쿠쿠전자의 모델인 원빈이 ‘아이스 넘버5’로 만든 하트 모양의 얼음이 담긴 물을 연인에게 건네며 사랑을 고백하는 장면을 연출했다.

현장에 있던 복수의 관계자들은 이번 광고로 원빈이 다시 한 번 ‘대한민국 대표 조각미남’으로서의 매력을 인정받을 것이라는 기대 섞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번에 출시된 쿠쿠 얼음정수기 ‘아이스 넘버5’는 광고에서 선보인 입체제빙방식 외에 지금까지 출시된 얼음정수기 중 가장 슬림한 사이즈인 가로 26㎝, 세로 50.6㎝, 높이 49.8㎝의 초소형 크키로도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에너지아이절전기능 및 얼음, 냉수, 온수를 각각 켜고 끌 수 있는 트리플전원오프기능을 적용, 에너지 절감효과를 높였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쿠쿠 ‘아이스 넘버5’ 정수기를 믿을 수 있는 건강한 물을 마시는 것은 기본, 5가지 독특한 얼음모양을 통해 올 여름 쿠쿠 정수기를 이용할 때 마다 다른 정수기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색다른 즐거움을 맛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올 해 여름에는 아주 더운 날씨가 예상되는 만큼, 고객들이 쿠쿠 ‘아이스 넘버5’ 정수기와 함께 시원하고 상쾌한 여름을 보낼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쿠쿠얼음정수기 ‘아이스 넘버5’ 사전예약자는 월 렌탈료 4000원 할인(39900원, 60개월)혜택을 받을 수 있다.
luckylucy@osen.co.kr
쿠쿠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