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도경완, 28일 결혼식 앞서 기자회견 연다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3.06.07 13: 08

가수 장윤정과 도경완 KBS 아나운서가 결혼에 앞서 기자회견을 열 계획이다.
7일 장윤정 소속사 인우프로덕션 측은 “28일 오후 1시 장윤정과 도경완 아나운서의 결혼식이 비공개로 진행된다. 이에 앞서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결혼식과 관련된 기자회견이 열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윤정과 도경완은 오는 28일 오후 1시 서울 여의도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주례는 길환영 KBS 현 사장이 맡는다.

앞서 장윤정은 웨딩업체인 아이웨딩네트웍스를 통해 “요즘 결혼은 상품, 돈 얘기만 있을 뿐 사람 얘기가 없다는 말에 깊이 공감하고 있다. 어딜 가나 똑같은 형식으로 준비하는 보여주기 식의 결혼이 아닌, 두 사람과 가족이 하나 되는 본연의 가치, 행복을 찾을 수 있는 의미 있는 결혼준비를 하고 있다. 언제나 힘이 돼주는 예비신랑과 함께 행복하게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장윤정은 지난 4월말 소속사를 통해 도경완 아나운서와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알게 된 뒤 연인으로 발전해 만남을 이어오다 결혼을 결심했다. 현재 두 사람은 이미 혼인신고를 마쳐 법적인 부부상태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