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가 스포티지R와 뉴쏘렌토R 운전자들에게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여름휴가를 지원한다. 기아자동차는 6월 한 달 동안 스포티지R과 뉴쏘렌토R을 출고한 개인들을 대상으로 전국 유명 워터파크 7곳의 입장권을 인당 1만원에 제공하는 ‘스포티지R·뉴쏘렌토R 더위탈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들이 기아차 가족들이 시원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이달 10일부터 8월 18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은 여름 성수기인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속초 설악 워터피아, 천안 테딘 워터파크, 덕산 스파캐슬(천천향), 충남 아산 스파비스, 나주 중흥 골드 스파, 경주 블루원 중 한 곳의 워터파크 입장권을 1인당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4매(성인 2매와 아동 2매, 총 4만원)까지 신청 가능하다.
기아차 관계자는 “가족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여름 휴가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무더위를 극복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내외장 고급 사양 기본화를 통해 상품성을 강화하고 가격은 내린 '2014 뉴 쏘렌토R’을 3일부터 판매하고 있다.
luckylucy@osen.co.kr
기아자동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