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의 ‘힐링 토크 콘서트’, 미소-각선미-재치 3박자가 살아있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3.06.09 10: 48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www.crocodilelady.com)’가 전속모델인 하지원과 함께 ‘힐링 토크 콘서트’를 열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하지원과 함께 하는 ‘힐링 토크 콘서트’는 지난 8일 열린 크로커다일레이디 ‘에코마일 힐링캠프’의 주요 프로그램으로 마련 됐다.
‘에코마일 힐링캠프’는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신규 아웃도어 라인 ‘에코마일’ 론칭을 기념해 마련한 행사로, 100팀의(1팀, 4인 가족 기준) 가족을 초청해 캠핑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하지원과 함께하는 ‘힐링 토크 콘서트’는 참여자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하지원은 가족들의 사전에 응모한 사연을 읽어주고 이야기를 나누며 참여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했으며, 특유의 발랄한 미소와 재치있는 말솜씨로 좌중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친환경 어쿠스틱밴드 민트그린의 음악으로 캠핑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모델인 하지원은 “캠핑을 꼭 해보고 싶었지만 기회를 마련하기 힘들었는데 야외에 나와 캠프를 즐기는 가족들을 보니 내 마음이 오히려 힐링이 되는 것 같다”며 미소를 지었다.
이날 행사는 텐트 설치 및 도구 사용법을 교육하는 ‘아웃도어 클래스’ ‘물고기 잡기’ ‘오디 따기’, 시골 길을 걷는 ‘트래킹’, 온 가족이 함께 야외에서 영화를 즐기는 ‘아웃도어 시어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 됐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에코마일’은 자연주의 트래블 아웃도어라는 슬로건으로 자연친화적인 아웃도어 룩을 제안하고 있다.
100c@osen.co.kr
힐링 토크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는 하지원. /크로커다일레이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