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류현진 언급 "오빠가 제시카보다는 내가..."
OSEN 손남원 기자
발행 2013.06.09 21: 31

[OSEN=방송연예팀]티파니 류현진 언급이 주요 포탈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로 뜨고 있다. 티파니 류현진 언급에는 어떤 사연이 담겨 있는걸까.
티파니는 9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3 소녀시대 월드투어-걸스 앤 피스 인 서울(2013 Girls’ Generation World Tour Girls & Peace In Seoul)' 콘서트 전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티파니 류현진 언급은 바로 여기서 나왔다.
기자들이 LA 다저스 시구행사에 대해 물어보자 자연스럽게 티파니 류현진 언급이 화제로 떠올랐다. 티파니는 "류현진 오빠가 내가 던진 공이 제시카보다 더 많이 나간다고 했다"며 뿌듯한 미소를 지었다. 티파니 류현진 언급이 검색어로 뜨기 시작한 배경이다.

티파니는 "시구를 끝내고 많이 아쉬웠다. 그래도 류현진 오빠가 ‘제시카 보다는 많이 나갔다’며 괜찮다고 해줬다. 앞으로 공 던지는 연습을 많이 하겠다"고 환한 웃음을 터뜨렸다.
이에 네티즌들은 "티파니 류현진 언급 들으니 시구 모습이 다시 떠올랐다" "티파니 류현진 언급이라길래 둘이 사귀는 줄..." 같은 댓글들을 달며 즐거워 했다.
한편 티파니는 지난달 6일 미국 LA다저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LA 다저스와 아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경기에서 시구를 해 화제를 모은 바있다.
osensta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