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멜스, 10일 신곡 '업앤다운' 발표..손승연 피처링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3.06.10 09: 39

DJ 겸 일렉트로닉 뮤직 프로듀서인 스멜스(Smells)가 가수 손승연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신곡 '업앤다운(UP AND DOWN)'을 10일 정오 발표한다.
'업앤다운'은 스멜스가 1년만에 발표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업앤다운'의 타이틀 곡으로 세련된 감성과 팝-일렉트로닉 컬쳐를 기반으로 하는 노래다. 특히 엠넷 '보이스 코리아' 1회 우승자이자 '진격의 보컬' 손승연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업앤다운'의 뮤직비디오는 비주얼 디렉터 룸펜스와 협업으로 완성됐다. 룸펜스는 가수 조용필의 19집 앨범 타이틀 곡 '헬로(Hello)'를 연출한 감독으로 감각적인 영상미를 강점으로 한다. 룸펜스와 스멜스는 뮤직비디오에 개인 인공위성을 발사한 천재 예술가 송호준을 축하하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스멜스는 타이거JK와 윤미래, 비지(Bizzy)로 구성된 힙합 프로젝트 엠에프비티와이(MFBTY)의 곡 '스위트 드림(Sweet Dream)'의 프로듀서로 씨스타의 ‘나혼자’, ‘마 보이’(Ma Boy)의 오피셜 리믹스를 맡는 등 일렉트로닉 신에서 크게 주목 받고 있는 인물이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