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감시자들'(조의석, 김병서 감독)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최근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감시반 행동 수칙을 전하는 타고난 기억력의 감시반 신참 하윤주(한효주 분)와 현장에서 다양한 활약을 펼치는 감시 전문가의 모습이 함께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감시반의 철저한 행동 수칙은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눈으로 범죄를 쫓는 감시 전문가들의 세계를 고스란히 담아내 흥미를 자극한다.
이어 일분일초의 오차도 용납하지 않는 범죄 설계자 제임스(정우성 분)의 모습과 함께 그를 향한 추적을 시작하는 감시 전문가들의 모습이 빠르게 펼쳐지며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특히 감시반 팀원들을 이끄는 황반장(설경구 분)의 날카로운 눈빛, 탁월한 기억력으로 타깃을 쫓는 윤주의 모습은 그들이 펼칠 긴박감 넘치는 추적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도심 속 높은 건물 옥상 위에 선 제임스의 신호에 맞춰 빌딩의 불이 꺼지고 본격적인 범죄가 시작되는 순간, 오직 눈과 기억으로 포위망을 좁혀가는 감시 전문가들, 그리고 서울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카체이싱과 배우들의 화려한 액션이 스타일리시한 영상으로 완성됐다.
한편 '감시자들'은 자신의 정체를 감춘 채 흔적조차 없는 범죄 조직을 쫓는 감시 전문가들의 숨 막히는 추적을 그린 범죄 액션영화다. 내달 4일 개봉.
seon@osen.co.kr
영화사 집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