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난이’ 임주환-강소라, 시청률 승리 인증샷 “감사하다”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3.06.11 09: 36

배우 임주환과 강소라가 승리의 브이(V) 인증샷으로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SBS 일일드라마 ‘못난이 주의보’(극본 정지우, 연출 신윤섭)의 두 주인공 임주환과 강소라는 11일 ‘브이 인증샷’을 공개하며 “‘못난이 주의보’를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또한 “앞으로도 꼭 본방사수 부탁드린다”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지난 10일 방송된 ‘못난이 주의보’ 16회분은 9.4%(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 두 자릿수 시청률을 목전에 두고 있다. 또한 종전 기록보다 0.5% 상승,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을 경신하며 동시간대 시청률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못난이 주의보’는 지난 7일 처음으로 경쟁작 MBC ‘오로라 공주’ 시청률보다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오로라 공주’는 8.4%, ‘못난이 주의보’는 8.8%를 나타낸 것.
같은 날 방송을 시작한 두 드라마 중 ‘오로라 공주’가 앞섰지만 이날 ‘못난이 주의보’가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올랐다. 이어 자체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못난이 주의보’의 이 같은 시청률은 막장 없이도 이뤄낸 것으로 앞으로의 시청률 상승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kangsj@osen.co.kr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