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인피니트가 일본 오리콘에서 앨범 일간 차트 1위 자리를 탈환했다.
일본의 대표 음악 랭킹 사이트 오리콘 11일자 일간 앨범 차트에 따르면 그룹 인피니트가 일본 첫 정규 앨범 ‘코이니오치루토키(恋に落ちるとき)’로 1위를 차지했다.
인피니트는 지난 5일 해당 앨범을 발매했으며 당일 4만여장의 판매고를 올려 단숨에 1위에 올라섰다. 인피니트는 이후 일간 앨범 차트 2위권 순위를 유지했고, 발매 6일째인 이날 다시금 1위를 탈환했다. 인피니트는 새 앨범 발매 이후 현지에서 매일 수천장의 앨범 판매고를 추가로 올렸다.

앞서 인피니트는 새 앨범 발매 당일 오리콘 앨범 차트를 비롯해 타워 레코드 일간 차트 1위, HMV 음악/종합 판매 1위, 신세이 앨범 데일리 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코이니오치루토키’에는 올 초 국내 방송 3사 음악방송에서 그랜드슬램을 달성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남자가 사랑할 때'가 일본어 버전으로 수록돼 있으며 지난 앨범의 히트곡인 ‘내꺼하자’, ‘BTD’ 등이 담겨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오는 8월 9~10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의 공연을 시작으로 홍콩, 일본, 싱가포르를 거쳐 11월 미국 LA와 뉴욕, 페루의 리마,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등 총 10개국 20개 도시 이상의 곳에서 25만명 규모의 월드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goodhm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