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장윤주가 오는 8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3’(이하 ‘도수코4’) 티저영상 비하인드 컷을 통해 매끄난 다시가 드러나는 타이트한 보디슈트로 완벽 보디라인을 뽐냈다.
11일 온스타일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onstyletv)을 통해 공개된 영상은 지난 5일 온에어된 영상에서 미처 공개되지 않았던 부분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에서 장윤주는 흡사 마론인형이 살아 움직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완벽 몸매를 과시했다.
체스판을 연상케 하는 런웨이에서 장윤주는 카리스마 넘치는 파워워킹을 선보여 시선을 압도했다. ‘군살 없는 매끈한 보디라인’과 ‘9등신 황금비율’은 보는 이들이 절로 감탄을 자아낼 정도다.

장윤주는 ‘도수코’ 시즌 1, 2, 3에 이어 시즌4에서도 MC 겸 심사위원을 맡아 남다른 카리스마와 깊이 있는 멘토링으로 안방 시청자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최고의 모델이 되기 위해 꿈과 열정을 불태우는 도전자들에게 때론 엄격하게, 때로는 선배다운 따뜻한 격려를 아끼지 않을 예정.
한편 ‘도수코4’는 지난 2월 서류모집을 시작했고, 3월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2차 오디션과 워킹 테스트, 심층 인터뷰 등을 거쳐 총 30명의 도전자를 선발했다. 30명의 도전자 중 지난 5월 광화문 게릴라 런웨이를 통해 10여명의 본선 진출자가 가려져 본격 촬영에 들어간 상태. 오는 8월 온스타일 채널을 통해 첫방송된다.
gato@osen.co.kr
온스타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