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개월 김예림, 17일 솔로앨범 발표..윤종신 참여
OSEN 이혜린 기자
발행 2013.06.12 08: 41

혼성듀오 투개월의 김예림이 솔로 데뷔앨범 '어 보이스(A Voice)'를 발표한다.
김예림은 12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이번 앨범에는 투개월 결성 2주년 기념으로 깜짝 공개한 ‘넘버원(Number 1)’과 선공개곡 '컬러링(Colorring)'을 포함해 '캐럴의 말장난', '올 라잇(All Right)', '잘 알지도 못하면서' 등 총 5곡을 담았다고 밝혔다.
이 앨범에는 김예림의 첫 번째 솔로 데뷔 앨범을 위해 김예림의 멘토이자 소속사 대표인 윤종신을 비롯해 조정치, 하림, 이상순, 페퍼톤스의 신재평, 검정치마의 조휴일, 메이트의 정준일, 스윙스, 이규호 등 인기 뮤지션들이 총출동했다.

소속사 미스틱89 측은 "김예림만의 매력적인 보이스 색깔을 기반으로, 김예림의 개성을 오롯이 담을 수 있는 노래들로 솔로 데뷔 앨범을 채웠다. 획일화된 음악에 지친 음악팬들과 대중들에게 차별화된 음악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함께 공개된 재킷 이미지 속 김예림은 숲 속을 배경으로 부스스한 헝클어진 헤어스타일과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신비로우면서도 펑키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rinn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