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아연, 수지-지아 출연 컴백 티저 '수지아연' 공개
OSEN 임영진 기자
발행 2013.06.12 10: 35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 지아가 지원사격에 나선 백아연의 컴백 트레일러가 12일 공개됐다.
이날 동영상 전문사이트에 개설된 백아연의 공식 채널에는 수지와 지아가 등장하는 30초 가량의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수지, 지아, 아연의 이름이 더해져 일명 '수지아연'이라 불리는 이번 영상은 미쓰에이 수지, 지아가 자신들의 데뷔 타이틀 곡명과 유사한 제목인 '어 배드 걸, 어 굿 걸(A BAD GIRL, A GOOD GIRL)'이라는 메시지를 보며 의아해 하는 장면으로 시작했다.
영상 마지막에는 백아연이 하늘색 스커트를 입은 상큼한 비주얼로 나타나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켰다. 두 사람으로부터 패널을 건네 받은 백아연이 이를 덮고 있던 커버를 벗겨내자 '어 배드 보이, 어 굿 보이(A BAD BOY, A GOOD BOY)'라는 문구와 함께 17일 컴백이 고지됐다.

앞서 수지와 지아는 지난 10일 해당 티저 영상의 일부를 담은 사진을 자신들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하며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이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백아연이 소속사 선배들의 지원 아래 컴백을 발표했다. 데뷔 앨범 발표 후 오랜만에 컴백인 만큼 백아연의 멋진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백아연은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에서 우승을 차지한 후 JYP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 지난해 데뷔곡 '느린 노래'를 발표해 사랑을 받았다.
plokm02@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