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국열차’, 드디어 실체 드러났다..메인예고편 공개
OSEN 김경주 기자
발행 2013.06.13 08: 50

영화 ‘설국열차’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그 거대한 실체를 드러냈다.
‘설국열차’가 13일 온라인 포털사이트를 통해 영화의 본격적인 스토리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지난 4월 30일, 봉준호 감독이 직접 영화에 대한 코멘트를 덧붙인 강렬한 본편 영상과 현장 메이킹으로 구성된 1차 예고편 공개 이후 더 많은 영화 장면들로 구성된 예고편을 요청해 온 영화 팬들의 갈증이 해소되기에 충분한 메인 예고편은 드디어 ‘설국열차’의 스토리에 대한 본격적인 실체가 드러나 더 큰 화제를 예고한다.

특히 그 동안 공개했던 스틸, 1차 예고편, 캐릭터 포스터 등에서 한 번도 노출되지 않았던 교실칸과 은실칸을 비롯해 꼬리칸 사람들이 살고 있는 곳과는 확연하게 대비되는 앞쪽칸의 화려한 모습이 최초로 공개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17년을 기다린 돌이킬 수 없는 질주’라는 카피와 함께 펼쳐지는 얼어 붙은 설원을 뚫고 질주하는 거대한 기차 안에서 꼬리칸 사람들과 그들을 지배하던 앞쪽칸 사람들이 펼치는 긴장감 넘치는 대결은 열차 속에서 일어나는 강렬한 드라마를 암시하며 기대를 모은다.
또한 꼬리칸 반란군들이 앞쪽칸으로 질주하는데 없어서는 안될 존재인 보안설계자 남궁민수 역을 맡은 송강호는 예고편에서 짧게 등장한 것만으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인다.
한편 ‘설국열차’는 오는 8월 1일 개봉한다.
trio88@osen.co.kr
'설국열차' 예고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